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게자리에 대한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1. 6. 13. 17:11

    게자리 정보 모음

     

    별자리에 대해서 관심있는 분들이 많으신가요? 예전에는 혈액형처럼 별자리별로 궁합이나 성격 등을 맞춰보는 재미가 있었는데요. 요새는 MBTI로 많이 하고 계시지만, 그냥 재미로 우리가 각자 태어나는 날짜로 맞추는 별자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게자리 위치나 모양, 유래, 성격 등에 대해서 알아보세요.

     

    게자리란? 

     

    게자리는 황도 12궁 중에서 네 번째에 해당하는 별자리인데요. 게자리를 중심으로 서쪽으로는 쌍둥이자리, 동쪽으로는 사자자리, 북쪽으로 살쾡이자리, 그리고 남쪽으로는 작은개자리와 바다뱀자리가 위치하고 있습니다. 눈에 잘 띄지않고 4등급 이하의 별들로 구성되어 있어, 밝은 쌍둥이자리와 사자자리를 통해서 찾아볼 수 있는 작은 별자리입니다.

     

    게자리의 신화와 역사

     

    게자리는 영웅인 헤라클레스에게 밟혀 죽은 불쌍한 게의 별자리입니다. 제우스의 외도로 태어난 헤라클레스를 미워한 헤라는 그에게 12가지의 어려운 문제를 해결하도록 하는데요. 그 중 두 번째인 히드라를 퇴치하는 것으로, 히드라는 머리가 9개 달린 물뱀으로 머리를 잘라도 곧바로 머리가 새로 생겨나는 괴물로 죽이기가 쉽지 않았는데요. 헤라클레스는 히드라와 30일 동안 싸우면서 불을 이용해 히드라의 머리 8개를 없애고, 이때 헤라는 히드라를 돕기위해 게 한마리를 보내는데요. 게는 헤라클레스의 발가락을 물었지만, 밟혀 한쪽 발이부러진 채 죽고 말았습니다. 그래서 헤라는 자신의 명령을 수행하다 죽은 게를 불쌍하게 여겨 보답으로 별자리로 만들어주었습니다.

     

    히드라는 바다뱀자리가 되고, 이 죽은 게는 게자리가 되었습니다. 게자리가 '달의 집'인 것은 달이 세상의 중심인 이 곳에 위치했다는 고대의 믿음에서 기원하기 때문입니다.

     

    게자리 모양

     

    게자리는 프레세페 성단이 유명한데요. 프레세페성단은 '벌집 성단' 혹은 '인간의 문'으로도 불리는 산개성단입니다. 프레세페 성단은 예로부터 우주의 희미한 구름이라 하여 성운이라 부르는데요. 4등급 이하의 별들로 구성되어 있어 육안으로 보기에는 어렵습니다.

     

    게자리 날짜

     

    게자리는 6월 22일 ~ 7월 22일에 태어난 사람들에게 해당하는 별자리입니다.

     

    게자리에게 어울리는 직업

     

    게자리는 미적센스가 뛰어나며 감수성이 풍부한데요. 손재주가 뛰어나다 보니 무언가를 만드는 일을 잘 수행합니다. 패션디자이너, 코디네이터, 재봉사, 산부인과의사, 요리연구가, 심리학자, 작가, 사회복지사와 같은 직업이 잘 맞는다고 할 수 있습니다.

     

    게자리 여자 성격

     

    게자리의 여자는 어려움에 빠진 사람을 보고도 그냥 지나칠 수 없는 착한 마음을 가졌는데요. 감수성이 매우 풍부하여 눈물이 많고 감정의 변화는 심한 편입니다. 매사에 적극적이지는 않으나 고집이 쎄고, 의지가 강하기 보다는 본인의 능력이 부족해 고집을 부릴 때가 있습니다. 타인에 대해 생각을 많이 하고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성격이라서 신경성 질환에 조심해야합니다.

     

    게자리 남자 성격

     

    게자리의 남자는 상상력이 풍부하고, 따뜻한 마음의 소유자인데요. 다툼보다는 양보를 많이 하지만, 가끔 감정변화가 있기도 합니다. 정이 많고, 모질지를 모해 마음은 여리되 끈기는 부족합니다. 감수성이 풍부하지만 완벽을 추구하다보니 예민한 신경의 소유자인데요. 남의 말에 쉽게 상처받는 편이라 낮을 가리거나 쑥쓰러워 합니다.

     

    게자리와 좋은 별자리

     

    전갈자리는 초반에는 어색할 수 있으나 서서히 마음이 열리면서 서로에게 모든것을 쏟는 연애 스타일인데요. 활발하게 연애를 하기보다는 자연스러운 연애를 추구하고, 서로 애정표현도 잘하기 때문에 궁합도 좋습니다. 두 별자리 다 자기사람이라고 생각하면 올인하는 스타일로, 지나치면 구속할 수도 있으니 이 점은 주의해야합니다.

     

    물고기자리도 게자리와 궁합이 좋습니다. 서로 연인과 가족을 최우선하다보니 자신보다는 상대방을 배려하고 생각하는 점에서 궁합이 좋습니다. 연애가치과도 비슷하여 연애관계가 편안하고, 상호존중하니 유대관계를 더욱 튼튼하게 만들어줍니다. 물고기자리는 천성적으로 내성적인 측면이 있지만 게자리가 보화고 이끌어 나가준다면 더욱 좋은 관계로 발전할 수 있습니다.

     

    게자리와 안좋은 별자리

     

    게자리는 게자리와 잘 맞지 않습니다. 두 사람이 서로를 이해하는 감정은 긍정적일 수 있으나, 게자리 여성의 경우에는 예민함이 있다보니 한가지 분야에서 스트레스를 과하게 받고, 집중하면서 상대를 등한시 할 수 있는데요. 이때 여자는 한발짝 물러나고, 남자는 더욱 적극적으로 한다면 큰 마찰을 피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